민주노총서비스연맹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 SK매직서비스지부 공식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부장 인사말

  • 소개
  • 지부장 인사말
지부장 인사말

반갑습니다.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 SK매직서비스지부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지부는 지난 2005년 6월 1일 근로조건과 근무환경을 개선하고자 자주적으로 탄생한
SK매직서비스 노동자들의 희망을 열어가는 노동단체입니다.

우리 지부는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SK매직서비스에 종사하는 노동자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고, 서비스노동자들과 연대하여 민주노조운동에 복무하고 열악한 환경에 처해 있는 비정규직 서비스노동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동자 직접 정치를 통해 노동자 정치세력화에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모든 노동자가 노동기본권을 쟁취하고 사회안전망의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게 비정규직 차별철폐를 위한 사회 대개혁 투쟁에도 함께 복무하겠습니다.

이 공간은 조합원과 동종업계 방문 서비스노동자의 근로조건과 근무환경을 개선하고자 노동자들의 희망을 열어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여러분들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한 곳이니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려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공간이지만, 시간과 노력으로 그 공간을 채우겠습니다.

아직 조합원이 아니신 분은 우리 노동조합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과 함께 가고 싶습니다.
노동환경개선과 관련한 궁금한 점 고민되는 점 언제든 서로 묻고 답했으면 좋겠습니다.

서비스노동자가 이 사회의 주체로 당당히 서는 그날까지 노동단체로서 본연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SK매직서비스지부 지부장 이 현 철